본문 바로가기
Home

CEO 메시지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롯데리아가 되겠습니다.

We constantly create Pleasant Experiences.
우리는 끊임없이 고객의 기분 좋은 경험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롯데리아를 변함 없이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롯데리아는 1979년 소공점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의 서양 외식 사업을 도입하여 대한민국에 새로운 음식 문화를 알리고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을 주도해왔습니다. 또한 “롯데리아”와 함께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 브랜드인 “엔제리너스 커피”를 런칭하여 단 시일 내에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2009년에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TGI FRIDAYS”, 2010년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2011년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새 식구가 되면서 명실상부한 멀티브랜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어 나뚜루는 2012년 11월 20대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양한 기호에 맞춘 트렌디하고 새로운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인 나뚜루팝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롯데리아는 고객의 ‘기분 좋은 경험을 만드는 기업’ 으로 내, 외부 고객들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나서 함께 나누는 즐거운 경험을 끊임없이 만들어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풍요롭고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2018년 ASIA TOP3 글로벌 롯데리아로 발돋움.

우리 롯데리아는 2009년 2018 비전 선포식을 통해 2018년까지 아시아 프랜차이즈 기업 톱3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베트남에서는 190개 점포 운영을 통해 명실공히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중국 선양 및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도 지속적인 점포 확대를 통해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에는 미얀마 및 캄보디아에도 진출하여 큰 호응을 얻는 등 롯데리아는 세계를 향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롯데리아 대표이사 노일식